본문 바로가기
리뷰/상품

크리스마스 단체선물 포장, 캔디홀더 활용해 보세요.

by 행복한뇌 2020. 12. 20.
반응형

 

 

크리스마스가 며칠 안남았네요.

마음이 중요하지만...1년에 한 번 있는 크리스마스이다보니...

뭔가 포장이라도 예쁘고 특별하게 해주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 같아요.

 

교회에서 아이들에게 단체 선물을 포장해 주거나, 꼭 크리스마스 행사로 인한 선물이 아니어도 학원 같은 곳에서

아이들을 대상으로 홍보용 전단지를 나눠줄 때 막대사탕 같은 것을 주기도 하니 그럴 때 활용해도 좋을 것 같은

유용한 포장용 아이템을 찾아냈어요!

 

저도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절대 손이 많이 가지 않으면서 튀는 것 위주로 검색을 했던겁니다.

제가 찾아낸 것은 바로, 막대사탕 포장용 페이퍼에요.

 

 

 

가로 : 세로 = 6.2 × 8.2cm 스노우맨 막대사탕 페이퍼 100p(무광코팅 종이)

칼집이 나 있어서 막대사탕이나 끈을 끼울 수 있고, 뒷편은 간단한 메세지를 적을 수 있어요!

 

opp 포장지 안에 함께 넣으니 돋보이는 선물!

 

전단지와 함께 막대사탕을 캔디 홀더에 꽂아 홍보해도 좋겠지요? 또는 막대사탕 1개만 주기 뭐할 때 이렇게 꽂아서 주면 특별할 거 같아요.

 

딸아이 친구들과 몇 몇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려고 제가 직접 포장해봤어요.

그냥 주는 것보다는 확실히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.

 

별 것 아니지만, 선물 받고 기뻐할 아이들 모습을 생각하니 남편에게 구박 받으며 포장한 보람이 있네요.^^

눈사람, 산타, 펭귄 등 다양한 캔디 홀더들이 있네요.

저는 세일하는 눈사람을 선택했어요. 100장에 7,760원(무료배송)!

 

가격도 착하지만, 산타보다는 눈사람이 크리스마스 시즌과 상관없이 더 유용하게 사용될 거 같고,

다음날 바로 배송 받을 수 있어도 주문한거에요.

어젯밤에 주문해서 오늘 새벽에 받아서 바로 포장!

내일 바로 나눠주려고요.

실은 이거 말고 끈 달린 크리스마스 포장 비닐을 주문했는데 수요일에나 도착 예정이라 너무 늦는 감이 있어서

부랴부랴 이 아이로 주문한 거네요.

가격도 거의 두배인데 취소하려니 이미 취소불가 상태!

아니, 배송은 늦는데 왜 안되는 건지...반품밖에 안된다고 해서 그냥 받아두었다가 다음에

쓰려고요.

 

아이들에게 얼른 나눠주고 싶네요.

 

 

 

https://coupa.ng/bN6GYN

 

인디고샵 스노우맨 막대사탕 페이퍼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반응형